센터 소개

센터 소개

OCEAN PLAYER DIVE TEAM

ABOUT 오션플레이어 코리아

오션플레이어와 함께하는 수중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션플레이어는 2010년 세부에서 시작해 현재까지 약 1만명의 다이버들을 배출한 PADI 스쿠버 다이빙 교육의 명가입니다.
세부 오션플레이어를 통해 수중세계를 경험한 많은 분들이 한국에 돌아가서도 다이빙을 계속 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다이빙 교육/장비/투어에 대해 질 좋은 정보를 지속적으로 드리기 위해 2017년, 오션플레이어 코리아를 서울 잠실새내에 꾸리게 되었습니다.
오션플레이어 코리아는 오픈워터부터 강사개발코스까지 세부와 동일한 교육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으며, 1만명의 교육생을 배출한 PADI 5 STAR CENTER의 노하우 그대로, 안전하고 체계적인 교육으로 많은 분들을 수중세계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오션플레이어를 경험하셨던 오플러는 물론, 새롭게 수중세계를 접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열려있는 공간입니다.

오션플레이어 코리아와 함께, 바다로 가요!

최고의 강사진! 안전을 최선으로 생각하는 교육 방침!

1.스쿠버 전문 책임 보험 가입

전문 책임보험가입업체(wilis)로 센터뿐만 아니라 다이버 여러분을 교육하는 강사 역시 반드시 보험에 가입되어야만 교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교육받으세요.

2. 철저한 소수인원제

강사 1명에 대해서 학생 수의 제한이 없는 경우 종종 크고 작은 사고 사례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오션플레이어는 철저한 소수인원제 교육으로 개개인의 다이버에 대해 최대한 귀를 기울일 수 있도록 고도로 훈련된 강사님과 교육생의 비율을 최대4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3.여성 다이버를 위한 배려

가족같은 오션플레이어 여성강사진이 여성들만이 가지는 여러가지 고민들을 진지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혼자 시작하는 여성분들도 안심하고 교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계속 되는 다이빙의 기쁨

오션플레이어를 방문해주신 다이버들은 한분 한분이 소중한 인연입니다. 수중세계로의 탐험을 계속 이어 나가실 수 있게 지속적인 정모와 투어를 진행합니다. 오션플레이어 코리아에서 다이빙 인맥을 쌓으세요!

오션플레이어코리아 오피스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12길 53, 1층 오션플레이어코리아

오션플레이어코리아 공식 SNS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확인하세요.